여행 그리고/2012

시밀란 다녀오겠습니다.

큰딸 하늘담은과 푸켓 위쪽 미얀마 아래쪽 시밀란으로 리브어보드 다이빙 투어(4박 5일)갑니다.

두분 선생님 저희 부녀 다녀오겠습니다.

1월 4일부터 8일까지 4박 5일간 진행되는 시밀란 리브어보드 스케줄에 큰딸 하늘담은과 다녀오겠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PSI 다이버님들도 모두 행복한 연말, 새해되시길........

새해 인사는 시밀란에서 다시 하겠습니다.

원래는 4가족 모두 나가려 했는데 둘째 린이 이번 겨울에는 폭설을 꼭 경험해보고 싶다며 안가겠답니다.  3학년때부터 방학때마다 나갔으니 제대로 우리나라에서 겨울을 보낸 적이 없어서인지......친구들과 방학 때 제대로 놀아보지도 못했다며......

내년 여름방학 때 나가는걸로 변경하고 두 사람만 나갑니다.

딸내미는 수중사진찍기(접사와 매크로)에 집중할 예정이니 그렇게 마음편한 다이빙이 될 것 같지는 않지만 최대한 즐기도록 챙겨주려 합니다.

이번엔 내장 스트로브와 준비해가는 인공빛 관련 도구들을 적극적으로 사용해서 찍어보게 할 예정입니다.

지난번 제주에서는 일부러 내장 플래시도 못쓰게 했잖아요.

정상적인 빛이 들어올 때와 아닐 때를 명확히 알아야 할 것 같아서였는데 이번엔 이것저것 다 시도해보게 하려구요. ^^

12월 31일 올해의 마지막날 비행기로 떠납니다.

----------------------- 여행 스케줄
1월 1일 쿠알라룸푸르

1월 1일 저녁 태국 핫야이행 침대기차

1월 2일 오전 10시 핫야이 도착 후 뜨랑으로 이동 2시간 소요 예정

1월 2일 오후 1시 정도 뜨랑 도착 후 숙소 정하고 휴식, 투어 (꼬묵)

1월 3일 오전 아침 식사 후 꼬피피(혹은 끄라비)로 이동, 도착 후 휴식

1월 4일 오전 9시쯤 푸켓으로 출발 오후 4시쯤 다이브스페이스에 도착

1월 4일 저녁 6시 리브어보드 승선 후 출발

1월 5일 첫 다이빙 아침 7:30분. 이후 야간 다이빙까지 4번.....

1월 6일 .......다이빙 4번

1월 7일 .......다이빙 4번

1월 8일 오후 12시경 푸켓항으로 출발 오후 6시경 귀항

1월 8일 푸켓타운 baan 호텔에 여장

1월 9일 오전 아침 식사 후 핫야이행 버스 스테이션으로 출발

1월 9일 오후 핫야이 도착 후 침대기차 승선

1월10일 오전 쿠알라룸푸르 도착 후 점심식사.
1월10일 오후 공항으로 출발 오후 2시 뱅기 탑승 귀국(18시 30분)

이 스케줄이 문제가 생기면 15일까지 태국 서쪽 해안에서 말레이시아 서쪽 해안으로 주욱 훓어 내려오며 개기다가 16일 오후 2시 뱅기로 귀국..

다녀오겠습니다.